개최목적
모피디자인콘테스트를 개최하여 학계와 업계에 모피디자인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하고, 업체 패션쇼를 디자인콘테스트와 연계 진행하여 학계와 초청된 소비자에게 디자인 작품과 업체 패션을 소개하고, 볼거리를 제공
① 디자인 응모
– 일정 : 별도 공지
– 주제 : 스타일의 일관성을 보여주기 위해, 하나의 대주제를 토대로 진행 예정
– 응모분야 : full fur garment, combination garment의 카테고리로 나눠서 진행
② 심사
– 사전심사 : 각 카테고리 별로 선별
– 1차 예선 : 1차예선 선발된 작품 중 10~20개를 실물제작
– 실물제작 : 각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작품들을 KFF에 소속된 회원사 중 브랜드,
  프로모션 업체에 한 작품씩 맡겨 학생들과 함께 제작으로 진행
– 결승 심사 : 유명디자이너 등 외부 심사위원을 초빙하여 결승 심사 진행
③ 시상식 진행 / 상금 및 부상
– 업체 패션쇼와 같이 시상식 진행
– 최고 대상을 산업자원통상부 장관상, 중소기업중앙회장상, 패션협회장상 등으로 구분 시상예정
– 최고 수상자2명에게 Saga Furs 디자인센터에 연수 받을 기회 제공
● 업체 패션쇼 개최
디자인콘테스트와 같이 회원 약 20개 업체를 참여시켜 패션쇼를 진행하여 콘테스트가 업계 디자인 발전에 기여하고, 업체 VIP고객들을 초청하여 모피 디자인 작품과 업계패션을 소개하여 볼거리와 구매의욕을 갖게 하는 목적

목 적
2015년도에 모피에 부과되는 개별소비세 과세금액이 상향조정이 되었으나 아직 모피에 대한 개별소비세가 남아 있어서 모피에 대한 사치제품의 인식이 남아 있고, 업계에 조세관리에 대한 부담이 남아있는 상태이므로, 우리업계는 지속적으로 개별소비세 폐지를 위해 활동 할 예정.
내 용
① 개별소비세 폐지를 위한 자문
② 조세전문가 포럼 개최
③ 대정부 건의 활동(재정기획부, 국회 등)
④ 개별소비세 관련 기사화 및 언론 활동

목 적
조합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홍보 Kfurnews에 좀 더 많은 콘텐츠를 확보하고, 제작하여 모피의 새로운 정보 및 패션을 소개하여 고급 패션모피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좀 더 친화적인 이미지로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모피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개선하여 젊은 층과 중장년층 모두가 구매의욕을 갖게 함으로서 시장 확대 효과를 기대.
내 용
① Kfurnews의 컨텐츠 제작 및 IFF 콘텐츠 소개
② NAVER에 Kfurnews 사이트 홍보를 위한 키워드 광고

목 적
모피업계의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단합 활동이 필요 함.
내 용
① 골프대회 개최

– 매월 5~6팀을 구성하여 정기적인 모임으로 개최하고, 이를 통해 모피업계 정보교류 및 단합활동을 유지함.

② 모피인 체육대회 지원

– 생산자협의회 주관의 모피인 체육대회에 조합의 지원

목 적
모피 관련업종별 모임을 조합에서 지원 또는 주관하여 업계 간에 협조와 정보공유를 통해 모피시장 활성화 및 단합을 위함.
내 용
① 리테일러 모임
② 딜러 모임
③ 프로모션업체 모임
④ 제조업체 모임 (생산자협의회)
※ 각 분과모임에 적극적으로 지원 활동

– 모피업계 권익을 보호하는 활동
– 기타 모피조합 활성화를 위한 사업 등